• 본 서비스는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company introduction

바빌론은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회사입니다.

게시판

월간 MVP 기부 게시판
  • 등록일:2017.10.11
  • 출처:SBS스포츠
[KBO] 투수 손승락, SBI저축은행 바빌론MVP '9월의 선수'



'롯데의 수호신' 투수 손승락이 정규시즌 마지막까지 빈틈이 없었다. 월간 최우수 선수에 선정되는 영예도 안았다.


이번 시즌 롯데는 KBO 최강 마무리 투수로서 흔들림 없는 활약을 보인 손승락을 필두로 투타의 빛나는 조화 속에 5년 만에 가을 야구 꿈을 실현하는데 성공했다. 무엇보다 후반기 들어 막강한 상승세에 올라 있는 롯데가 준플레이오프 직행에까지 성공한 만큼 포스트시즌을 향한 기대치고 더욱 급상승하게 됐다. 


이런 가운데 SBS스포츠 야구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베이스볼S' 제작진과 출연진은 정규 시즌을 마치며 롯데 자이언츠의 손승락을 'SBI저축은행 바빌론 MVP' 9월의 선수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후반기 '짠물 피칭'을 선보이며 롯데의 포스트시즌 진출 원동력을 제공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후반기 들어서며 더욱 무서운 활약을 펼친 손승락은, 무결점 마무리로 시즌 내내 흔들림 없이 롯데 자이언츠의 뒷문을 지켰다. 손승락은 롯데 자이언츠 가을 야구 행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후반기에만 20세이브 이상을 추가해 올 시즌 세이브왕 개인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

 



정규시즌 마지막 '바빌론 MVP'로 9월의 선수상을 수상하게 된 손승락은 "팀 성적이 좋아서 대표로 상을 받는다는 생각이 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 손승락은 "내가 조금씩 더 확신을 가지고 볼을 뿌리게 돼 기분이 좋다. 가을 야구가 정말 오랜만인데, 진출한 것 만으로 감사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더 큰 꿈을 가지고 있으니 끝까지 열심히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 야심찬 당부를 전했다.


프로야구 대표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베이스볼S가 선정하는 '바빌론 월간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동시에 선정된 선수 이름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만원이 기부된다.


매월 공격, 수비 부문에서 크게 활약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월간 바빌론 MVP는 SBI저축은행이 협찬하고, SBS스포츠가 함께한다.


(SBS스포츠 이은혜 기자)